OUR HISTORY

시작

2014년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바버샵의 역사는 1805년 유행을 선도했던 영국 메이페어가(街)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805년은 트라팔가 해전에서 넬슨 장군이 전쟁에 승리하고, 조지 3세가 영국 왕좌에 오르고 그 아들 윌리엄 피트가 수상을 역임했던 해이기도 합니다. 그 시기는 발명과 개혁을 통한 장인정신, 혁신 및 스타일링의 화려한 장을 열었던 때입니다. 당시 런던상류사회에서는 까다롭고 훌륭한 그루밍이 남성들의 필수적인 요소였기 때문에 트루핏앤힐은 고객들에게 세계 어느 곳에서도 비교할 수 없는 새로운 수준의 그루밍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오늘날 까지 이어온 이 전통은 트루핏앤힐을 남성 그루밍의 세계적인 리더로 만든 중요한 유산이 되었습니다.

유서 깊은 회사

오직 트루핏앤힐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역사가 있습니다.

찰스 디킨슨, W. 새커리등의 소설에 언급된 트루핏앤힐은 영국 런던 상류사회의 사교행사 및 일상에 중심적인 역할을 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트루핏앤힐은 근대 영문학에서 스타일 및 수준 높은 품질과 서비스의 수호자로 언급되고 있으며, 오늘날까지도 이러한 전통을 매우 자랑스럽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트루핏앤힐은 영광스럽게도 9명의 국왕통치기간 동안 연속으로 대영제국 군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영국 왕실로부터 지속적인 로얄워런트를 부여 받았으며, 'By Royal Appointment'는 다른 헤어드레서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왕가와의 인연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트루핏앤힐의 이발사들은 에딘버러경의 그루밍을 위해 버킹엄 궁전이나 윈저성을 방문하고 있으며, 왕가 구성원들은 여전히 세인트 제임스가의 트루핏앤힐 매장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바이 로열 어포인먼트

트루핏의 예약노트를 보면 마치 상류사회의 ‘명사들’의 명부와 같습니다. 세계적으로 역사적인 명사들의 이름도 단골고객으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트루핏앤힐은 영광스럽게도 다른 수많은 유럽 왕궁의 왕가들, 윌리엄 글래드스톤, 웰린턴 공작, 윈스턴 처칠경, 육군원수 알라메인 몽고메리 자작 등의 유명 정치인들과 조지3세부터 영국 왕가의 거의 모든 남성들을 고객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트루핏의 터치를 받았던 예술계 및 연예계의 다른 전설적인 인물들로는 찰스 디킨스, 윌리엄 M 새커리, 조지 고든 바이런, 오스카 와일드, 브럼멜, 알프레드 히치콕, 로렌스 올리비에, 대니 케이, 존 웨인, 프랭크 시나트라, 스튜어트 그레인저, 프레드 아스테어, 캐리 그랜트가 있습니다.

완벽한 그루밍 서비스

트루핏은 에드윈 S. 힐앤코. 헤어드레싱 비즈니스를 인수하면서, 남성 그루밍의 기준을 세우며, 새롭고 흥미로운 발전을 이룩하게 되었습니다. 이 인수를 통해, 현대적인 트루핏앤힐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저희 회사는 현대 남성들의 완벽한 그루밍을 위한 다양한 트리트먼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버샵의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트루핏은 또한 오래도록 잊혀졌던 이전 시대의 우아함과 웅장함을 불러 일으키는 이름들로 최고급의 전통적인 영국 향수, 쉐이빙 서비스 및 그루밍 제품을 조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